휴대폰인증을 통하여 본인 확인을 하시는 경우 입력하신 정보와 일치하지 않거나 자료가 없음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콜센터에서 실명확인 후 등록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콜센터 바로가기
정상적인 자료 입력 후 에러메시지 출력없이, 본인인증 수단선택 화면이 다시 나온 경우
-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기본값복원’
-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 수준 ‘낮음’으로 조정
휴대폰인증
휴대전화인증으로 본인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인증하기(버턴클릭) => 해당 통신사 선택 => 상단 휴대폰본인확인(문자) 선택 => 내용입력
* 간편본인확인 선택 시 앱 설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