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대관안내
여성회관의 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대관일 10일 이전까지 전화협의 후 방문, 팩스 등의 방법으로 신청하여 시설사용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시설사용(변경) 허가 신청서 시설사용 취소 및 사용료 반환 신청서 시설 사용료 면제 신청서대강당, 다목적실, 소회의실
주간 | 야간 | 비고 |
---|---|---|
9:00-18:00 | 18:00-22:00 | 단, 사용시간 2시간이 주간과 야간 시간대에 걸치는 경우에는 주간요금 징수 |
구분 | 기준 | 요금 | 비고 | |
---|---|---|---|---|
대강당 | 주간 | 3시간이내 | 40,000원 |
|
야간 | 3시간이내 | 50,000원 | ||
다목적실 | 주간 | 3시간이내 | 30,000원 | |
야간 | 3시간이내 | 40,000원 | ||
소회의실 | 주간 | 3시간이내 | 20,000원 | |
야간 | 3시간이내 | 30,000원 | ||
냉․난방비 | 대강당 | 시간당 | 20,000원 |
|
그 밖의 시설 | 시간당 | 10,000원 |
☎ 대관담당 055) 831-2146 / 팩스 055) 831-6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