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대관

시설대관안내

여성회관의 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대관일 10일 이전까지 전화협의 후 방문, 팩스 등의 방법으로 신청하여 시설사용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hwp 파일 시설사용(변경) 허가 신청서 hwp 파일 시설사용 취소 및 사용료 반환 신청서 hwp 파일 시설 사용료 면제 신청서

대관시설

대강당, 다목적실, 소회의실

대관신청 절차

  1. 일정 및 대관내용 유선전화로 우선협의
  2. 시설사용허가신청서+행사계획서 팩스전송
  3. 관리자 확인
  4. 시설사용 허가서 및 고지서 우편발송
  5. 대관료 계좌입금
  6. 관리자 확인
  7. 대관신청 완료

이용시간

대관시설 이용시간을 주간, 야간, 비고 항목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주간 야간 비고
9:00-18:00 18:00-22:00 단, 사용시간 2시간이 주간과 야간 시간대에 걸치는 경우에는 주간요금 징수

사용료

시설 대관 사용료를 구분, 기준, 요금, 비고 항목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구분 기준 요금 비고
대강당 주간 3시간이내 40,000원
  • 기본시간 : 3시간
  • 기본시간 초과 시간 당 10,000원 가산
  • 토요일은 평일요금의 100분의 20가산
야간 3시간이내 50,000원
다목적실 주간 3시간이내 30,000원
야간 3시간이내 40,000원
소회의실 주간 3시간이내 20,000원
야간 3시간이내 30,000원
냉․난방비 대강당 시간당 20,000원
  • 기준시간 초과 시간 당 사용료의 100분의 20 가산
그 밖의 시설 시간당 10,000원
※ 천재지변, 그 밖의 불가항력 또는 여성회관의 특별한 사정으로 시설사용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 : 전액 환불

시설안내

소회의실(20명)

소회의실(20명)

다목적실(40명)

다목적실(40명)

대강당 (150명)

대강당 (150명)

대관시 유의사항

  • 대관 사용허가 후 홍보 및 홍보물 제작
  • 회관 내 주차장 협소로 대강당 대관시 방문객의 대중교통 이용 또는 카풀 이용 유도
  • '대관 세부사용 허가조건' 참고    hwp 파일 세부사용 허가조건

문의처

☎ 대관담당 055) 831-2146 / 팩스 055) 831-6916


담당자
최종수정일
2024-08-07 16:23:01
만족도 조사 민원신청  시장에게 바란다  조직도  공지사항  공고/고시/시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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