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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천시 선구동 인성의원 옅 soup 옷 가게를 고발 합니다.
- 번호
- 1969094
- 작성일 :
- 2007-02-03 17:45
- 작성자
- 정명순
- 조회수 :
- 835
저는 사천시 선구동 인성의원 옆 soup 옷가게에서 12월달에 검정색 목폴라옷을 샀는데 한번 입은후 소매가 늘어나 매장으로 가져간후 2주일이 지나도 연락도 없어 소비자가 연락 한후 일 주일이지나서 전화와 소비자 세탁부주의로 잘못 되었다고 하더군요 세탁도 하지 않은옷을 말입니다 주인은 매장으로 나오라고 해서는 늘어진 소매를 들고서는 오히려 저앞에서 한번입은 옷이 어떻게 이렇게 될수있냐며 하더군요 그것은 제가 물어볼 말이 아니냐고했습니다 어느 소비자가 그런말을 듣고 기분이 좋겠으며 다른 옷으로 교환 하겠습니까?환불을 해달라고 하니 손해본다고 본사로 연락 하라고 하더군요저는 그냥 나와 버렸습니다. 사천 시민 여러분 절대로 이 옷가게 가지마세요 저와 같이 될수 있으니까요 말은 소비자를 생각한다고 하고는 자기 손해보는것 먼저 생각하는 이런가게 가지마세요.
[답변]'사천시 선구동 인성의원 옅 soup 옷 가게를 고발 합니다'에 대한답변
- 작성일
- 2007-02-07 09:30:00.0
- 작성자
- 지역경제과
사천시 홈페이지 시민참여(신고센터)란을 이용하여 주셔서 먼저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구입하신 목 폴라 옷에 대하여선구동 소재 soup 여성복전문매장 및 soup 본사(서울)에 내용을 알아본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ㅇ. 귀하께서 2006년 12월 초순경 구입가격 00000원으로 구입하여 서울 출장때 한번 입었는데 소매가 늘어져서 환불을 요구하였으나 매장에서는 소비자 인 귀하께 관리 잘못을 주장하였고
ㅇ. 귀하께서는 제품에 하자를 주장, 결국 서울 soup 본사에 2007년1월8일 접수되어 한국소비자생활연구원에 심의를 의뢰하여 1월23일 심의결과서(내용 : 소비자 과실)과 함께 제품이 매장으로 반송되었으며
ㅇ.귀하께서 1월29일 재심의를 요청, 1월 29일 서울 본사에 재접수되어 한국 소비자생활연구원에 현재 심의중에 있으며 심의결과는 2월 12일(월) 확정되어 본인에게 통보된다고 합니다.
ㅇ. 우리 사천시에는 소비자보호단체인 YWCA에서 소비자 문제를 무료상담 및 해결을 통한 소비자권익보호를 위한 소비자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향후 소비자 문제가 발생하였을때 YWCA나 사천시청 지역경제과로 문의하시면 원만한 해결을 통하여 소비자권익보호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