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생활불편신고(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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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금동 불친절
- 번호
- 1969113
- 작성일 :
- 2007-02-14 00:21
- 작성자
- 차남한
- 조회수 :
- 1024
민원을 제기 합니다
동서금동 사무소에 등본을 때러 갓었습니다
창구에 직원은 아무 말도 않고 멀뚱히 보고있다가 만원을 드렸더니
잔금은 던져 주듯이 가더군요..
누구 세금으로 그분들??이 먹고 살고 잘~~~!살고 계시는지 모르지만
참말로 기분 아주 더~럽~~더군요
동서금동 사무소 직원은 기본 교육이 그정돈지 몰랐네요
성함은 안올리지만 일단은 기본은 지켜야 할것으로 봅니다
사람이 오고 가면 빈말이라도 할 줄 알아야하는데.
그건 개뼉다귀로 여겼는지 아니면 입만 아파서 말안하는지
정말 이해가 안돼고 돈은 왜 철푸덕 던져 주고 간답니까?
제가 구걸하러 온것 같아 아주 기분 너무 너무 너무 더랍더군요
그런식으로 우리 서민 세금으로 동을 운영해야 합니까??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하루 였네요..
시정 안돼면 시청에 바로 문의 드릴 수 밖에 없네요
[답변]'동서금동 불친절 '에 대한답변
- 작성일
- 2007-02-16 09:53:00.0
- 작성자
- 동서금동
먼저 귀하께서 동사무소에서의 좋지않은 인상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귀하께서 방문하신 2월 13일 민원담당자가 몸이 너무 좋지 않은 관계로 민원서비스가 본의 아니게 굳은 표정으로 민원인들을 맞이한것으로 사료됩니다.
항상 민원인들을 대하거나 모실 때에는 친절하고 공정한 자세로 민원인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하라는 민원친절교육과 각자 업무담당자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 다른 업무 중이거나 한꺼번에 민원이 많다 보면 한 분 한 분 신경 쓰지 못하는 때도 있습니다.
이번일은 절대 고의가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주시고 민원인에게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앞으로 더욱 더 노력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