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 첨단 항공 산업의 메카 > 국민생활불편신고(이전)



국민생활불편신고(이전)

국민생활불편신고(이전)

인신공격성 비방,광고/홍보,욕설,중복등록 글은 사전동의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목적에 맞지 않게 게시한 글은
해당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습니다.또한 특정업체 지칭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메뉴의 자료관리책임자는 공보감사담당관 감사담당 입니다. (831-2229)

동서금동 불친절

번호
1969113
작성일 :
2007-02-14 00:21
작성자
차남한
조회수 :
1024

[답변]'동서금동 불친절 '에 대한답변

작성일
2007-02-16 09:53:00.0
작성자
동서금동
먼저 귀하께서 동사무소에서의 좋지않은 인상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귀하께서 방문하신 2월 13일  민원담당자가  몸이 너무  좋지 않은 관계로 민원서비스가 본의 아니게 굳은 표정으로 민원인들을 맞이한것으로 사료됩니다.

 항상 민원인들을 대하거나 모실 때에는 친절하고 공정한 자세로 민원인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하라는 민원친절교육과 각자  업무담당자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  다른 업무 중이거나 한꺼번에 민원이 많다 보면 한 분 한 분 신경 쓰지 못하는 때도 있습니다. 

이번일은 절대 고의가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주시고 민원인에게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앞으로 더욱 더 노력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담당자
공보감사담당관 감사팀 055-831-2265
최종수정일
2017-07-03 13:52:20
만족도 조사 민원신청  시장에게 바란다  조직도  공지사항  공고/고시/시험 
페이지 수정요청열기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