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생활불편신고(이전)
인신공격성 비방,광고/홍보,욕설,중복등록 글은 사전동의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목적에 맞지 않게 게시한 글은
해당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습니다.또한 특정업체 지칭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메뉴의 자료관리책임자는 공보감사담당관 감사담당 입니다. (831-2229)
사천개인택시
- 번호
- 2016241
- 작성일 :
- 2017-05-15 22:39
- 작성자
- 최다영
- 조회수 :
- 647
오늘 콜택시를 불렀는데 그 지점이 아닌 건너편으로 건너오라길래 건너갔는데 콜택시 아저씨가 왜 빨리 안넘어왔냐고 뭐라하시더라고요 , 저는 제가 부른곳은 그 건너편이 아닌데 굳이 건너갈필요도없는데 ㅋㅋㅋ 그리고 그 일로 얘기를 하니 아저씨가 차를 세우시더라구요 마치 탑승거부하시는거마냥 그래서 제가 지금 탑승거부하실려고 차 세우시는 건가요? 이러니까 출발하시더라고요 , 그러면서 그아저씨는 삼십년하고 일개월을 택시생활하면서 이런아가씨를 처음본다며 손님을 모욕했으며 여기 055) 852-3100 이 회사에 전화해 이런일은 어떻게 신고하냐니 우리 상관이 아니라는 식으로 얘기를 하고 손님이 기분이 많이 상한시기에 웃으면서 비꼬시더라고요 , 그래서 제가 아 그럼 시청에 신고하면 됩니까? 이러니 소리를 치시더라고요 시청에 신고하라고 ㅋㅋㅋㅋㅋ 그 아저씨는 제가 내릴때 카드로 결제하려니 결제는 커녕 차를세우고 결제도 안해주고 계속 그리고 제 카드에 적힌 제 이름을 읽으시더라고요 사천에는 개인택시며, 콜택시는 이런식으로 업무를 진행합니까? 제가 사천에 부모님집에 내려와서 잠시 나가서 친구만나고 오는길에 택시타고 이런경우는 처음이네요 기분 정말 나쁨니다 . 되려 손님에게 큰소리치는 택시회사가 대체 어떤도시에 있습니까 그 택시번호도 저에게 있습니다
답변 사천개인택시
- 작성일
- 2017-05-18 12:59:02
- 작성자
- 감사담당
1. 사천시 교통행정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우리시 택시 기사분의 불친절로 심려를 드린데 대하여
사과 드립니다.
2. 귀하의 불편사항 민원내용을 참고하여 택시기사에 대한 친절교육을 강화토록 협조 공문을 2017. 5. 16자로 택시업체 및
개인택시지부에 발송 하였습니다. 앞으로 택시운전 종사자 전반에 대한 불친절사항이 발생되지 않도록 사전 행정지도를
강화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기타 의문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교통행정과(831-336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