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사천시청 민원실에 교통관련 민원도 신청할겸해서전화를
하였습니다.민원사유는 한보2차 옆 사천강변도로 주차문제가 심각하여
출퇴근시 교통혼잡은 물론이고 평상시에도 가벼운 접촉사고 등이 빈번이 일어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런 문제로 이곳에 대한 민원이 저 이전에도 다른분들이 서너차례
저에 앞서 오래전부터 민원을 제기한 적이 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사천시청 민원실은 이런 시민들의 불편을 수년째 이래서 안된다 저래서
안된다. 차일피일 미루고만 있습니다.
그리고 더 가관인것은 민원담당자 "왈"
막 흥분하면서 주민들의 불편은 무시한채 꼬~옥 일부 그것이 필요한
분들의 대변을 하는냥 그민원을 처리하는데는 많은 어려운 문제가 있다고 하고 더욱 이상한 대목은 앞으로 그민원과 관련된 문의는 꼬~옥 자기 한테만 연락하라고 하시면서 민원실 공용전화번호는 절대루 가르처주지않고 아주 친절하게 자기 핸드폰 번호를 굳이 가려쳐 주더군요..
왜!왜!왜! 꼭 자기 한테만 연락을 해야되는건지 정말이해하기 힘들었습니다. 뭔가 다른사람들이 알면안되는 그무언가가있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