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삼천포가 고향인 객지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평범한 시민입니다.
지난 해 시골 집 가로등 문제로 민원을 부탁 한 적이 있었습니다
한참 전의 일이라 까마득하게 잊고 지냈는데 몇 일 전 남양동주민센터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민원을 접수 받고 가로등을 설치하려고 하는데 가로등을 설치할 수 있는 장소가 마땅치 않아 민원인에게
전화를 한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는 통화하는 내내 민원인의 입장에서 정겨운 사투리로 아주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제가 요청한 민원은 장소의 문제로 해결되진 못했지만 김수련님의 친절하고,따듯한 관심에
오히려 마음이 훈훈해진 것 같습니다. 대국민 행정써비스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가장 모범적인 모습을
김수련님이 보여주신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김수련님의 따듯함에 감사드리며
김수련님을 사천시 칭찬 왕으로, 행정써비스왕으로 강추합니다. 남양동주민센터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