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년도 | 2024 | 회계 | 일반회계 |
---|---|---|---|
조직 | 문화관광수산국 관광진흥과 | 기능 | 문화및관광 관광 |
정책사업 | 관광도시 육성 | ||
단위사업 | 관광콘텐츠 확충 |
사업목적 |
사천관광 브랜드 이미지 전략적 마케팅을 통한 사천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 |
---|---|
사업기간 | 연례반복적사업 |
총사업비 | 연례반복적사업 |
사업규모 | 900백만 원 |
사업내용 |
사천관광 온라인 홍보 마케팅(SNS, 스탬프투어) 2식, 우주항공·해양관광 브랜드 이미지 광고 8개소, 해양관광 랜드마크 홍보 콘텐츠 제작 4식, 방송 프로그램 촬영 및 방영 2회, 사천관광·체험 안내 책자 및 홍보물품 등 제작 20여 종, 박람회 등 사천관광 홍보부스 운영 10회, 단체관광객 유치 인센티브 지원, 사천관광기념품 개발 및 홍보, 「머무르는 사천관광」 사천사랑 시티투어 운영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지원조건 | 시비 100% |
시행주체 | 사천시 |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계 | 723,840,000원 | 0원 | 723,840,000원 |
국고보조금 | 0원 | 0원 | 0원 |
지특보조금 | 0원 | 0원 | 0원 |
기금보조금 | 0원 | 0원 | 0원 |
특별교부세 | 0원 | 0원 | 0원 |
소방안전교부세 | 0원 | 0원 | 0원 |
시·도비 | 0원 | 0원 | 0원 |
특별교부금 | 0원 | 0원 | 0원 |
시·군·구비 | 723,840,000원 | 0원 | 723,840,000원 |
지방채 | 0원 | 0원 | 0원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413,128,000원 | 0원 | 0원 | 0원 | 0원 | 0원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0원 | 0원 | 0원 | 0원 | 0원 | 0원 |
2019년 | 2020년 | 2021년 | 2022년 | 2023년 |
---|---|---|---|---|
808,829,570원 | 516,292,000원 | 366,285,730원 | 404,243,810원 | 686,998,81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