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생활불편신고(이전)
인신공격성 비방,광고/홍보,욕설,중복등록 글은 사전동의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목적에 맞지 않게 게시한 글은
해당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습니다.또한 특정업체 지칭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메뉴의 자료관리책임자는 공보감사담당관 감사담당 입니다. (831-2229)
터미널 매표소 아저씨
- 번호
- 2015664
- 작성일 :
- 2017-04-12 23:12
- 작성자
- 이천용
- 조회수 :
- 563
승차권 구매간에. 배차시간 문의하는과정에서 불쾌하게.안내는 전혀없이 버스기사에게. 물어보라며 잘라말하며. 본인에게. 물어보지말라는 안내가 말입니까?
그분의. 일관된 불쾌한응대에. 화가나 글올립니다
매표소에. 긴급대응 직원같은데. 서비스가 곧 신뢰고. 보여지는 이미지를 볼때. 이건아니지요
삼천포. 시외버스터미널 얼굴인데. 이건 아니지요
전국에서. 시외버스터미널 매표소. 직원이 배차시간을 버스기사한테가서. 물어보라는데가 도대체. 몇군데. 될까요
오죽하면 그분 사진을 올릴까요?
답변 터미널 매표소 아저씨
- 작성일
- 2017-04-13 09:52:21
- 작성자
- 감사담당
1. 사천시 시정에 적극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올려주신 글 중 사진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삭제하였음을 알려
드립니다.
2. 삼천포 시외버스터미널은 터미널사업자가 운영하는 공용터미널로서 터미널사업자에게 불친절 신고하신 매표소 해당직원
에 대해 친절교육실시 및 친절강화를 지시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교통행정과(전화831- 3360)로 문의하여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
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