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 첨단 항공 산업의 메카 > 국민생활불편신고(이전)



국민생활불편신고(이전)

국민생활불편신고(이전)

인신공격성 비방,광고/홍보,욕설,중복등록 글은 사전동의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목적에 맞지 않게 게시한 글은
해당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습니다.또한 특정업체 지칭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메뉴의 자료관리책임자는 공보감사담당관 감사담당 입니다. (831-2229)

공항 택시의 단거리 손님의 노골적인 불만표줄 너무 불친절 합니다.

번호
2015640
작성일 :
2017-04-12 12:43
작성자
송동운
조회수 :
537

답변 공항 택시의 단거리 손님의 노골적인 불만표줄 너무 불친절 합니다.

작성일
2017-04-14 17:57:06
작성자
감사담당
1.  사천시 교통행정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우리시 사천공항내 택시승차장 이용시 택시 기사분들
     의 단거리 운행손님에  대하여 노골적인 불만표출로 심려를 드린데 대하여 먼저, 사과 드립니다.

2. 귀하의 불편사항 민원내용을 참고하여 택시기사에 대한 친절교육을 강화토록  협조 공문을 2017. 4. 14자로 택시업체 및 개인
    택시지부에 발송 하였습니다.

3. 앞으로 공항이용 택시뿐만 아니라, 택시운전 종사자 전반에 대한 불친절사항이 발생되지 않도록 사전 행정지도를 강화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기타 의문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교통행정과(831-336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공보감사담당관 감사팀 055-831-2265
최종수정일
2017-07-03 13:52:20
만족도 조사 민원신청  시장에게 바란다  조직도  공지사항  공고/고시/시험 
페이지 수정요청열기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