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보건소 백신 지원 관련 업무를 맡고 계신 장현정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저는 두 차례 백신 접종 관련 외국인근로자를 대신하여 사천시 보건소로 연락을 드렸고,
매번 전화를 드릴 때마다 장현정 선생님께서 대응을 하셨습니다.
처음 전화를 드렸던 날에는 외국인근로자가 설명하는 내용과 예약된 내용이 달라 한참을 찾았어야 했는데,
시종일관 장현정 선생님께서 친절한 대응을 해 주신 덕분에 1차 예약 및 접종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당시 해당 근로자를 찾느라 여러 노력을 해주셨을 뿐 아니라 방문하기 쉬운 병원으로 예약 접수를 도와주셔서
정말 사천시 보건소에서는 적극적인 행정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느낌을 크게 받았습니다.
두번 째 전화를 드렸을 때에도 장현정 선생님과 통화 연결이 되었는데,
이번에는 2차 접종 메세지를 받지 못하여 문의를 드렸다가 휴대폰 번호가 잘못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 주셨고,
바로 조치 후 메세지를 재발송 처리 해주셨습니다.
중간 중간 외국인근로자의 의견을 물어 보느라 장현정 선생님이 계속 기다리며 응대를 하셨어야 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아닙니다. 괜찮습니다.'라는 말씀으로 민원을 편하게 대해 주셔서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또 한번 더 사천시 보건소의 민원 처리가 상당히 신속하고 정확하다는 느낌을 받게 된 하루였습니다.
코로나로 모두가 지쳐 있을 때, 이렇게 좋은 분들이 민원 대응을 해 주시면 정말 피로감이 한꺼번에 날아가는 것 같습니다.
장현정 선생님은 단순히 친절하시기만 하신 것이 아니라
정말 자신이 하시고 계시는 일에 애착을 갖고 민원 입장에서 생각해 주시며 적극 행정을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루에도 수십 통 전화를 받고 같은 말씀을 반복하시면서 많이 지치고 힘드실 법 한데,
전혀 그런 내색 없이 전문적으로 대응하시는 모습은 사천시 보건소를 대표하는 이미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더 감사드리고, 내부에서도 꼭 크게 칭찬해 주시면 모두가 힘이 날 것 같습니다.
사천시 보건소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