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접수 및 확인 절차
교육강좌 수강신청 안내, 사천시여성회관에서 운영하는 교육강좌 신청절차입니다.
수강신청과 취소접수는인터넷으로만 접수합니다.
수강신청 절차
- 해당과목 수강신청
- 개인 실명확인 (본인인증)
- 수강생 기본자료 입력
- 수강신청 접수하기
- 입금계좌 확인
- 수강료 계좌입금
- 담당자 입금 확인
- 접수완료 승인 문자전송
- 수강신청 완료
수강료 입금계좌
- 농협 301- 0222 - 9763 - 41 , 예금주 : 사천시청 사천시여성회관
※ 신청과 함께 반드시 본인 명의로 과목표시 계좌입금 바랍니다. ( 과목 + 이름 )
수강료 면제대상
- 1인 1과목에 한하여 면제
- 사천시 여성회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7조(수강료 납부 및 면제)기준에 따른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저소득 한부모가족, 다문화가족, 국가유공자, 등록장애인(정도심함)
수강생 유의사항
- 타인명의 수강신청 및 대리수강은 불가합니다.
- 1인 2개 과정까지 신청가능하며, 수업에 필요한 교재비 및 재료비 등은 수강생 본인 부담입니다.
- 일반 성인을 대상으로 하며, 학력 등 제한은 없습니다.(자녀동반 수강 불가)
- 과정별 모집인원의 60%이하인 경우 미개강할 수 있으며, 교육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법정 공휴일은 강의가 없으며, 사정에 따라 수업시간의 일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개강 후 평균 수강 참여율이 저조한 경우 폐강할 수 있습니다.
- 개강 이후 본인 사유로 인하여 수강 취소 시 『사천시 여성회관 설치 및 운영에 관한조례』에 따라 반환 됩니다.
- 수업시작 후 취소 자는 다음 학기 수강신청 제한(후순위)이 있습니다.
- 수료증은 교육수료 60%이상 출석자에 한하여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 수강신청 시 성명, 전화번호 등의 불명확한 기재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수강료 반환기준
※ 천재지변, 그 밖의 불가항력 또는 여성회관의 특별한 사정으로 수강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 : 전액 환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