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 첨단 항공 산업의 메카 > '메이커스페이스실’ 이용자 이용수칙 및 주의사항



이용수칙

'메이커스페이스실’ 이용자 이용수칙 및 주의사항

이용자 이용수칙 및 주의사항

  1. 메이커스페이스실 이용시 각종 장비(3D프린터, 레이저가공기 등)는 이용자가 직접 다루어야 합니다. 장비사용 방법은 별도로 가르쳐드리지 않습니다.
  2. 시설 대관일 이전에 미리 방문하여 사용법을 숙지하셔야 합니다.
  3. 직접 장비를 운용할 수 없는 경우, 훼손할 우려가 확실한 경우는 대관을 취소합니다.
  4. 개인적인 외부 장비 사용 시 담당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그렇지 않은경우 사용불가 합니다.
  5. 메이커스페이스 내 오염/위험물질 반입 및 시설 장비 훼손 우려가 있는 개인장비의 사용은 불가합니다.
  6. 장비 사용 부주의로 부상을 당하셨을 경우, 사천시 평생학습센터는 이와 무관합니다.
  7. 이용자가 시설 및 장비 사용중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장비가 훼손 또는 분실되었을 경우 그에 상응하는 손해배상을 해야 합니다.
  8. 시설 및 장비가 이용된 시점부터 이용완료 전까지 발생하는 시설 및 장비 훼손, 분실 등의 모든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9. 이용 시간이 끝난 후 이용자는 시설 및 장비를 깨끗이 정리해야 합니다.
  10. 메이커스페이스실 사용 종료 후 반드시 담당자와 함께 실 점검 후 퇴실해야 합니다.

담당자
평생학습센터 교육지원팀 055-831-2597
최종수정일
2023-03-14 08:57:43
만족도 조사 민원신청  시장에게 바란다  조직도  공지사항  공고/고시/시험 
페이지 수정요청열기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