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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민원행정 시민만족도 설문조사

설문기간 :
2017.11.16 ~ 2017.12.03

2017년 민원행정 시민만족도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평소 우리 시정에 적극 참여해 주시고 성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시에서는 2017년 행정기관에서 처리한 민원에 대하여 자체적으로
민원처리 실태를 정확히 파악하여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코자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서에 응답한 내용은 민원행정의 질을 향상시키고 불합리한 사항을 개선하여 시민의 사랑을 받는 민원행정을 실천하는 것에만
활용되며 타 용도로 사용되지 않음은 물론 일체의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 드립니다.




바쁘신 중에도 설문에 응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2017.11.



사천시장



본 조사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바랍니다.


사천시 민원지적과 ☏ 055-831-2982

1. 2017년 민원행정 시민만족도 설문조사

Q1 귀하의 성별은?
  • 남 자52.36%
  • 여 자47.64%
Q2 귀하의 연령은?
  • 10대0.0%
  • 20대14.62%
  • 30대33.02%
  • 40대22.17%
  • 50대17.92%
  • 60대 이상12.26%
Q3 어떤 민원을 신청/접수하기 위하여 방문하셨습니까? (방문기관)
Q4 어떤 민원을 신청/접수하기 위하여 방문하셨습니까? (민원신청명)
Q5 민원실 내부 물품 및 시설 이용에 편리하셨습니까?
  • 매우 그렇다47.17%
  • 대체로 그렇다49.06%
  • 대체로 그렇지 않다2.83%
  • 전혀 그렇지 않다0.94%
Q6 민원실 방문에 있어 내부 환경은 쾌적하셨습니까?
  • 매우 그렇다50.47%
  • 대체로 그렇다45.28%
  • 대체로 그렇지 않다3.77%
  • 전혀 그렇지 않다0.47%
Q7 담당공무원은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고 정중하게 응대하였습니까?
  • 매우 그렇다67.45%
  • 대체로 그렇다29.25%
  • 대체로 그렇지 않다1.89%
  • 전혀 그렇지 않다1.42%
Q8 민원업무 신청시 구비서류는 적절하였습니까?
  • 매우 그렇다60.38%
  • 대체로 그렇다36.79%
  • 대체로 그렇지 않다2.36%
  • 전혀 그렇지 않다0.47%
Q9 민원업무 신청을 위한 기관 방문 횟수는 적절하셨습니까?
  • 매우 그렇다56.6%
  • 대체로 그렇다39.15%
  • 대체로 그렇지 않다3.77%
  • 전혀 그렇지 않다0.47%
Q10 담당공무원은 민원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하였습니까?
  • 매우 그렇다68.87%
  • 대체로 그렇다26.89%
  • 대체로 그렇지 않다2.83%
  • 전혀 그렇지 않다1.42%
Q11 담당공무원은 신청한 민원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까?
  • 매우 그렇다73.11%
  • 대체로 그렇다23.11%
  • 대체로 그렇지 않다2.83%
  • 전혀 그렇지 않다0.94%
Q12 담당공무원은 신청한 민원에 대해 정확하고 공정하게 처리하였습니까?
  • 매우 그렇다72.17%
  • 대체로 그렇다24.53%
  • 대체로 그렇지 않다2.83%
  • 전혀 그렇지 않다0.47%
Q13 귀하께서 민원실을 방문하신 후 전반적인 만족도는 어느 정도입니까?
  • 매우 만족60.38%
  • 만족35.85%
  • 불만3.3%
  • 매우 불만족0.47%
Q14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가장 불편하고 개선되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 편의시설의 부족(주차장, 대기실 등)35.85%
  • 접수 및 처리절차 복잡성8.02%
  • 담당공무원의 태도3.3%
  • 민원처리 지연3.3%
  • 기타49.53%
Q15 민원처리 과정에서 불편사항이나 시에 건의할 사항이 있으면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에 응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담당자
정보통신과 정보기획팀 055-831-2308
최종수정일
2016-05-30 13:40:15
만족도 조사 민원신청  시장에게 바란다  조직도  공지사항  공고/고시/시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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