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 첨단 항공 산업의 메카 > 인사말



남양동

행정복지센터안내

인사말

남양동장 박도희 사진 남양동장 박도희

안녕하십니까? 남양동장 박도희입니다.

우리 남양동은 명산 와룡산의 정기가 병풍처럼 뒤를 감싸고 그 앞으로 우뚝 솟은 아름다운 각산과 사천만을 굽이도는 긴 해안선의 저녁노을은 하늘과 땅, 바다가 어우러진 한 폭의 풍경화입니다.

그리고 신벽 지석묘와 진주·삼천포 12차농악 발원지, 국내 최대의 백천사 약사와불,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호국 얼이 깃든 모충공원 등 유서 깊은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곳으로 비옥한 토양과 사천만 앞바다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포도와 배, 싱싱한 해산물 등 풍요롭고 넉넉한 인심은 우리 동의 또 다른 자랑입니다. 그리고 주민자치센터를 중심으로 동민들의 여가 선용과 문화체험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 제공으로 주민 스스로 참여하고 실천하는 지역공동체 의식의 함양에도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동 직원들은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하여 주민 여러분과 소통하고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보다 질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즐겁고 행복한 남양동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라면서 여러분의 앞날에 건강과 행운이 늘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남양동장 박도희


담당자
남양동 총무팀 055-831-5414 / 팩스 : 055-831-6086
최종수정일
2023-01-04 10:33:41
만족도 조사 민원신청  시장에게 바란다  조직도  공지사항  공고/고시/시험 
페이지 수정요청열기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