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책명 | 특산물 홍보 및 판로 개척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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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
□ 사업개요
◦ 대 상 : 지역 농·축·수산물 및 가공품, 전통공예품 ◦ 사 업 비 : 62,900천원 ◦ 사업기간 : 연중 ◦ 사업내용 - 사천공항 특산물 판매점 운영 - 수도권 전광판 홍보 -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 참가 □ 추진계획 ◦ 지역 특산물 홍보 및 판매점 운영 - 기 간 : 2016. 1월 ~ 2016. 12월 - 장 소 : 서울 명동(전광판 광고), 사천공항(판매점) - 사업비 : 44,400천원 ◦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 참가 - 기 간 : 2016. 3월 중 - 사업비 : 18,500천원 - 사업량 : 홍보·판매 부스 6개(시 홍보관 1, 판매 부스 5) ◦ 경상남도 추천상품(QC) 관리 및 추천 - 대 상 : 9개 업체 26개 품목 □ 추진실적 ◦ 지역 특산물 홍보 - 기 간 : 2016. 1월 ~ 6월 - 장 소 : 서울 명동(전광판 광고) - 사업비 : 17,400천원 ◦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 참가 - 기 간 : 2016. 3. 24 ~ 3. 27(4일간) - 장 소 : 부산 BEXCO 제2전시장 - 사업비 : 16,500천원 * 시 홍보관 1개부스(5,500천원), 업체홍보관 5개부스(11,000천원) ◦ 사천공항 내 특산물 판매장 폐지 - 폐 지 일 : 2016. 2. 29 - 폐지사유 : 2014. 3. 1 ~ 2015. 12. 31 위탁운영자와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2회에 공개입찰(모두 유찰) □ 기대효과 ◦ 지역 대표 특산물 인지도 제고 ◦ 지역 특산물 판로 개척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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