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책명 | SNS 활용 대시민 소통 강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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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
□ 사업개요
◦ 언론환경의 변화에 부응하는 뉴미디어 적극 활용 ◦ 젊은층 눈높이에 맞는 소통 중심의 시정 홍보 □ 추진계획 ◦ 시정 공감대 확산을 위한 SNS 콘텐츠 강화 - 고품질의 SNS 콘텐츠 활용으로 홍보 효과 제고(1일 3건이상)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SNS 친구맺기 확대 추진 ․카카오스토리 ‘구독자’ 5천명, 페이스북 ‘좋아요’ 5천명 목표 - 블로그에 시정시책 및 행사․관광지 등 기사 게재 : 주 15건 이상 - 실시간 자료 업데이트 및 최신 트렌드 반영한 콘텐츠 강화 - 시정홍보 효과 증대와 이용자 편의를 위한 디자인 개선 ◦ 시민과 교감하고 소통을 위한 SNS 운영 활성화 - SNS 서포터즈 모집․운영 : 2월중, 20명(카카오스토리10, 페이스북10) - 활동기간 : 2016년 2월 ~ 6월(한시적 운영 후 홍보효과에 따라 정식운영) - 활동내용 : 시정․시책 홍보 및 주요행사․관광지 소개 등 □ 기대효과 ◦ 홍보매체 패러다임 변화에 적극 대처로 시민의 알 권리 제공 ◦ 시민의 시정 이해도 증대 및 뉴미디어 지지층 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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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